나의 생각

예전에 지식인에서 활동할 때 생각나는건데

가이윤 2021. 2. 6. 11:09

네이버 지식인에서 내가 아는 선에서 프로그래밍 관련 문제를 풀어주곤 했었는데, 주로 학원이나 학교에서 과제 관련 문제들이 많이 올라왔다.

비슷한 문제들이 많았는데, 한 번씩 보면 좀 어이 없으면서 웃긴게 시험 시즌이 다가오면 학생들이 마음이 급한지 문제들을 올리면서 빨리 꼭 풀어달라고 한다.

이 때 A라는 학생이 1이라는 문제를 지식인에 올려서 내가 풀어주고 난 후에 빠르면 한 시간 뒤나 며칠 안으로 B라는 학생이 똑같은 1이라는 문제를 지식인에 올려서 풀어달라고 한다 ㅋㅋㅋ

그래서 나는 약간의 코드 순서나 코드 내용만 바꿔서 올려준다. ㅋㅋㅋㅋ

 

네이버 지식인은 프로그래밍 분야가 내공 단가가 높은 거 같다.

보통 간단한 문제더라도 대부분 내공 시작 단가가 100인 경우가 많다.

그래서인지 프로그래밍으로 답변을 여러 개 하다보니 등급도 금방 올렸던 기억이 난다. ㅎㅎ

프로그래밍 실력이 높아지면 태양신 등급까지 도전 해봐야겠다.